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세계에서 유명한 한국영화 작품 & 일본영화 작품

by 다음 뉴스 2023. 3. 20.

세계에서 유명한 한국영화와 일본 영화에 대해 알아보자.

세계에서 유명한 한국영화 작품

기생충 (2019) - 봉준호 감독의 기생충은 박 부자 가족을 위해 일할 기회를 얻을 때까지 먹고 살기 위해 고군분투하는 김씨 가족의 이야기를 다룬다. 그들이 박씨 가족의 삶에 더 많이 관여함에 따라, 김씨 가족은 그들의 새로운 고용주들이 어두운 비밀을 가지고 있다는 것을 깨닫기 시작한다.

올드보이 (2003) - 박찬욱 감독의 이 스릴러에서, 한 남자가 이유도 모른 채 15년 동안 감옥에 갇힌다. 그가 풀려난 후, 그는 복수를 위한 탐구를 계속하고 그의 감금에 대한 진실을 발견한다.

부산행 (2016) - 연상호 감독의 이 좀비 스릴러에서, 서울에서 부산으로 가는 기차의 승객들은 좀비가 발생했을 때 목숨을 걸고 싸워야 한다.

살인의 추억 (2003) - 봉준호 감독의 이 범죄 드라마는 1980년대 한국의 작은 마을에서 연쇄 살인범을 사냥하는 실화를 바탕으로 한다.

아가씨  (2016) - 박찬욱 감독의 손녀전은 1930년대 한국을 배경으로 한 심리 스릴러이다. 사기꾼은 젊은 여성을 부유한 상속녀의 여종업원으로 고용하지만, 그들의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바뀌게 된다.

버닝 (2018) - 이창동 감독의 버닝은 의문의 여인과 그녀의 부유한 친구에게 집착하게 되는 한 젊은이를 따라다니며 예상치 못한 결과를 초래한다.

택시기사 (2017) - 실화를 바탕으로 1980년대 한국의 광주항쟁을 취재하기 위해 독일 기자를 데려가는 택시기사를 따라간다.

괴물 (2006) - 봉준호 감독의 이 괴물 영화에서, 한 생명체가 서울의 한강에서 나타나 괴물에게 끌려간 딸을 구하기 위해 한 가족이 힘을 모아야 한다.

엽기적인 그녀 (2001) - 곽재용 감독의 로맨틱 코미디, 엽기적인 그녀는 예측할 수 없고 별난 소녀에게 빠지는 대학생을 따라간다.

《공동경비구역》(2000) - 박찬욱 감독의 《공동경비구역》은 비무장지대에서 발생한 총격 사건에 대한 수사를 다룬 군사 스릴러 영화이다.

 

세계에서 유명한 일본 영화 작품

 

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(2001):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이 영화는 이상한 생물과 영혼으로 가득한 마법의 세계에 갇힌 치히로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에 관한 애니메이션 영화이다. 그녀는 이 세상을 항해하고 돼지로 변한 부모님을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.

배틀 로얄(2000): 후카사쿠 킨지 감독의 이 영화는 정부가 고등학생 반을 무인도로 보내고 학생 한 명만 남을 때까지 죽을 때까지 싸우도록 강요하는 디스토피아적 미래를 배경으로 한다.

라쇼몬(1950): 구로사와 아키라 감독의 이 영화는 중세 일본을 배경으로 하며 강간과 살인 혐의로 기소된 도적의 재판을 다룬다. 이 이야기는 다양한 관점을 통해 전달되며, 각각 사건에 대한 그들만의 버전을 가지고 있다.

도쿄 스토리(1953): 오즈 야스지로 감독의 이 영화는 성인이 된 아이들을 방문하기 위해 도쿄로 여행하는 노부부에 관한 가족 드라마이다. 그들은 그들의 아이들이 그들과 많은 시간을 보내기에 그들 자신의 삶에 너무 바쁘다는 것을 발견합니다.

요짐보(1961): 구로사와 아키라 감독의 이 영화는 두 라이벌 갱이 지배권을 놓고 싸우는 작은 마을에 도착하는 떠돌이 로닌의 이야기를 그린 사무라이 액션 영화이다. 그는 자신의 이익을 위해 양쪽 모두를 상대하기로 결정한다.

고질라(1954): 혼다 이시로 감독의 이 영화는 도쿄를 공격하는 거대한 방사능 도마뱀에 관한 고전적인 괴물 영화이다. 그 영화는 핵무기의 위험성을 비유한 것이다.

출발(2008): 타키타 요지로 감독, 이 영화는 일본의 전통적인 의식주의인 "노칸시"로 직업을 가진 한 젊은이에 대한 이야기이다. 그의 작품을 통해, 그는 삶과 죽음의 중요성에 대해 배운다.

아키라(1988): 오토모 가쓰히로 감독의 이 영화는 종말론 이후의 도쿄를 배경으로 한 공상과학 애니메이션 영화이다. 그것은 초능력을 얻고 정부의 음모에 연루되는 젊은 폭주족 조직원을 따라간다.

댓글